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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원 케이블카 활성화 사업을 본격 추진하여 비카지노 분야의 경쟁력 강화하는 강원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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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카지노 경쟁력 강화 첫발 하이원 케이블카 활성화 본격 추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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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IT 프로젝트는 지난 2일 강원랜드가 글로벌 복합 리조트로의 새로운 도약을 목표로 2032년까지 약 2조 5000억 원을 투입하는 미래 경쟁력 강화 플랜이며, K는 한국형(KOREAN), H는 하이원(High1), I는 복합(Integrated), T는 관광(Tourism) 등을 의미합니다. 강원랜드는 최근 ‘하이원 케이블카 활성화 사업을 추진과제 보고회를 열고 분과 별 총 17개 과제를 도출해 구체적인 사업 실행에 돌입했으며, 우선 강원랜드는 그동안 하이원스키장 케이블카의 명칭으로 사용되던 ‘스카이 1340’을 직원 공모를 통해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로 변경했습니다.


이는 보다 명확하고 직관적인 네이밍으로 고객에게 어필하는 한편 석탄을 운반하던 도로인 ‘운탄고도를 명칭하여 포함 시켜 탄광문화 연계 관광 활성화를 주도하겠다는 전략적인 차원에서 가장 먼저 실행된 조치입니다. 도출된 과제들을 기간에 따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단기 과제로는 이색 케이블카 운영 슬로프 주변 애니멀 파크 조성 도롱이 연못을 모티브로 한 ‘하이원 도롱이 빵’ 등 시그니처 메뉴 개발 정선 훈제 송어, 태백 고추냉이 잎 간장절임 등 PB 상품 개발 및 판매 등이 6개월 이내에 실행될 예정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중장기 과제에는 △4.2km 구간의 하이원 탑 무장애 산책로 및 출렁다리 조성 △밸리 탑 랜드마크 조형물 설치 등 방문객의 체류시간 확대와 고객 경험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과제들이 2년 안에 추진될 계획입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 사업은 강원랜드가 글로벌 복합 리조트로 도약하기 위한 비카지노 경쟁력 강화의 첫 시작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1년 이내 현재 대비 2배 이상인 연간 이용객 50만 명 달성을 목표로 17대 과제 중 12대 과제를 신속히 실행해 하이원 대표 산림관광 상품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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